[내돈내산] 무조건 만족하는 베이글 맛집 킴스 델리 마켓 (퍼블릭가산점)
안녕하세요! 오늘의 내돈내산 맛집 포스팅은 베이글 맛집 킴스 델리 마켓 입니다.
잠실에 유명한 베이글 맛집인 킴스 델리 마켓이 가산에도 새롭게 생겼다고 해서, 다녀와봤습니다!
- 위치
킴스 델리 마켓 퍼블릭가산점의 위치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건물 안쪽에 있어서 찾아가기 살짝 어려우실 수 있는데, 빽다방 근처에 있습니다.
네이버 지도
킴스델리마켓 퍼블릭가산점
map.naver.com
- 가게 입구
가게 입구는 위의 사진처럼 생겼습니다.
혼자 굉장히 외국 빵가게처럼 생긴게 너무 웃겼습니다ㅋㅋㅋ
앞에 입간판도 색감이나 생긴게 유럽이나 미국 마켓에서 있는 것처럼 생겼습니다.
- 가게 내부
가게 들어가면 바로 베이글들이 보이고, 옆으로 가면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자리도 있습니다!
저는 바로 take out해서 나갔는데, 점심 시간이라 그랬는지 식사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๑・ڡ・๑`
- 메뉴 및 가격표
여기까지가 베이글 메뉴 입니다.
진짜 이렇게 큰 베이글은 처음보는 것 같은데요, 진짜 제 얼굴만한 거 같아요!!
큰 만큼 가격도 후덜덜 한데, 가장 싼 베이들도 5000원 정도 하고, 만원정도의 베이글이 많았습니다!
여기에 샌드위치처럼 완성된 베이글이나 산도는 만원이 훌쩍 넘었고, 크림치즈도 3천원~4천원 정도 했습니다.
물론 크림치즈도 양이 장난아니였지만요ㅋㅋㅋㅋ
그 외 가게에서 판매하는에 대한 정보는 위 사진과 같습니다.
차나 커피 가격도 은근 만만치 않은데, 마셔보지는 않아서 어떤 느낌인지 잘 모르겠네요ㅠㅠ
그래도 베이글을 생각하면 꽤나 양이 많거나 맛이 있을 것 같습니다!
- 맛 평가
저는 여기서 블루베리 베이글, 올리브 베이글, 토마토&바질 베이글, 밤 베이글 이렇게 총 4종류를 먹어봤는데요!
사진은 블루베리 베이글 하나 밖에 못 찍었네요ㅋㅋㅋㅋ 먹느라 바빠서...
일단 기본적으로 왜 비싼지 알 것 같습니다!! 너무 맛있어요ദ്ദി*´ ꒳ `*)۶»
크림치즈 없이 먹는 베이글이 이렇게 맛있을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크기도 크고, 빵도 촉촉하고 재료도 아낌없이 듬뿍듬뿍 넣어주셔서 먹으면서 가격이 아깝다는 생각은 한 번도 안했어요!
다만, 토마토&바질 베이글의 경우에는 안에 내용물이 있고 베이글에 약간 코팅이 되어 있어서 그런지 하루만 지나도 맛이 크게 죽는다고 하니 꼭 사신 직후에 드셔야 할 듯 합니다.
☆결론☆
내가 비싸도 맛있는 음식을 추구하는 분이라면, 한 번쯤 드셔보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그게 아니더라도 빵덕후나 베이글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비싸도 절대 후회하지는 않으실 것 같아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